최근에는 유입 상품을 이용할 때 리워드 상품을 많이 이용하는데요.
그 이유는 네이버에서 최근에 프로그램(일반타 및 무한타)에 대한 제재를 강화하기 시작했습니다.
12월 중순부터 시작된 정책은 많은 마케팅 업체에 피해를 줬는데요.
그렇다보니, 소비자 분들은 자연스럽게 실제 유저가 유입되는 리워드 상품을 찾고 있습니다.
리워드 트래픽 조심하세요
최근 리워드라고 속여서 판매하는 대행사들이 많은데요.
정확하게 확인할 방법이 없다보니 문제가 되는 거 같습니다.
판매하는 업체는 대부분 개인사업자 분들이 많다보니, 소위 말하는 먹튀하는 부적절한 분들도 소수 계시는데요.
참 답답할 따름입니다.
저희 리워드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님들 중 일부는 입금을 하고 며칠간은 잘 이용하다가 잠수타는 대행사들이 많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자사에서 판매하는 리워드 상품은 이용하는 분들은 계속해서 이용하고 계시거든요.
그 이유는 가격도 합리적이고 한 번 순위가 상승되면 유지도 잘 되는 편인데요.
스마트스토어 운영중이라면 트래픽만 넣어볼수도 있고 플레이스를 운영중이라면 트래픽과 저장하기를 함께 넣어볼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이미 프로그램(IP)를 이용한 상품을 한 번 이상씩은 다들 이용해보셔서 충분히 어떤 상품인지 알고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고민되시는 분들은 상담을 통해서 궁금증을 해결해보시고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문의를 한다고 말씀하시면 할인된 금액으로 안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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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입 상품에 대한 정의 알아보기 (기초)
트래픽 상품은 온라인 마케팅 분야에서 웹사이트나 특정 온라인 플랫폼으로 방문자 수를 늘리는 것을 목적으로 한 상품이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해당당 상품은 주로 웹사이트의 가시성을 높이고 브랜드 인지도를 개선하며 잠재 고객을 유치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유입입 상품은 다양한 형태로 제공될 수 있으며 여기에는 몇 가지 주요 전략이 포함됩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SEO)
웹사이트의 콘텐츠와 구조를 최적화하여 검색 엔진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게 함으로써 자연스러운 유입을 유도합니다.
SEO는 키워드 연구, 콘텐츠 최적화, 백링크 구축 등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페이드 광고
구글 애드워즈나 페이스북 광고와 같은 플랫폼을 통해 타겟된 광고를 실행하여 웹사이트로 유입량을 증가시킵니다.
해당 광고는 특정 키워드, 인구 통계학적 특성, 관심사 등을 기반으로 타겟팅 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의 소셜 미디어 채널을 활용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웹사이트로 유입량을 증가시킵니다.
콘텐츠 공유, 캠페인,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등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마케팅
유익하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작하여 타겟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트래픽을 유도합니다.
블로그 글, 비디오, 인포그래픽, 전자책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는 고객의 관심을 끌고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메일 마케팅
타겟 고객 목록에 정기적으로 이메일을 보내 웹사이트나 특정 페이지로 유입을 유도합니다.
이메일 캠페인은 특별 할인, 새로운 콘텐츠, 이벤트 초대 등 다양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다른 웹사이트나 블로거와 파트너십을 맺고, 그들의 채널을 통해 자신의 웹사이트로 유입을 유도합니다.
보통 링크 공유, 스폰서 콘텐츠 등의 형태로 이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