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를 운영중인 대표님들이라면 플레이스 트래픽에 대해 고민이 참 많으실텐데요.
자연적으로 영수증과 블로그 리뷰를 만들자니, 시간이 오래걸리고 이벤트를 하더라도 진행하는 사람은 극히 적고 돈은 돈대로 나가죠.
그래서 순위 상승에 도움이 많이된다는 트래픽 업체에 의뢰를 했는데, 처음에는 좀 오르는 거 같다가 오르지는 않고 대부분 트래픽을 제공하는 업체는 1인으로 하는 사장님들이 많은데요.
트래픽을 넣는다고 말하고 거짓으로 수량을 줄이는 경우도 많습니다.
플레이스 트래픽 모르면 망합니다
트래픽을 이용할 때에도 규모가 있는 업체에서 이용하는 것이 안전한데요.
자사에서는 타사에서 이용하는 IP를 활용해서 프로그램으로 순위를 상승시키지 않고 리워드 트래픽 방식을 고집하여 저희와 계약된 실제 유저들이 방문하여 상승을 시키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클린한 순위 상승이 가능하고요.
플레이스 트래픽에 대한 이용이 고민이신 분들은 우선 상담 가능한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리워드 트래픽 상담받기 (클릭) |
플레이스 트래픽은 다른 매체와 다르게 네이버에서 관리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실 유저가 방문함으로 안정성을 높일 수가 있습니다.
만약에 고민이 되시는 분들이라면 다른 업체와 비교를 해보셔도 되고요.
다른 업체를 이용하다가 결국엔 저희쪽으로 문의를 주시는 고객님들이 다수입니다.
조금 더 트래픽에 대한 궁금증이 있는 분들은 아래 트래픽에 대한 설명을 작성해 놓을테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플레이스
이버 플레이스 트래픽 상품을 사용하는 사업체는 네이버 검색 결과에서 보다 높은 순위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이는 검색 시 해당 사업체의 정보가 사용자에게 더 쉽게 노출되어, 잠재 고객의 주목을 끌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업체는 자신의 목표 고객에 맞추어 광고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특정 지역, 연령대, 성별 등 특정 타겟에게 집중적으로 광고를 할 수 있어 광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업체는 네이버 플레이스 페이지를 통해 상세한 사업체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에는 위치, 영업 시간, 연락처, 사진, 고객 리뷰 등이 포함될 수 있어, 고객들이 사업체에 대해 더 잘 이해하고 신뢰를 형성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업체는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해 고객들의 리뷰를 관리하고, 이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사업체에 대한 긍정적인 인상을 쌓는데 도움을 줍니다.